“건강한 식문화를 이끌어갈 코치를 찾습니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3 11:34:38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 2015 남양주 슬로라이프 국제대회(2015 Slowlife Planet)를 준비하고 있는 남양주시(시장 이석우)에는 지난 1일부터 ‘슬로라이프 코칭’ 교육과정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남양주시의 식문화를 한층 더 격상시키고 건강한 외식문화를 이끌어갈 슬로라이프 코치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음식점‧단체급식 영업주 과정과 (어린이집)교사‧일반시민 등 두 가지 과정으로 진행된다. 각 과정별 2기로 구성된 본 교육프로그램은 남양주시의 지원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과정별 30명씩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본 교육을 기획한 남양주시 슬로라이프과장은 “우리 남양주시가 슬로라이프를 바탕으로한 건강한 식문화를 이끌어가는데 중점을 두고 있는 만큼 본 교육과정을 통해서 외식업주들과 시민들이 중심이 되어 건강한 슬로라이프를 이끌어가는 남양주시를 만들고자 한다” 라고 말했다.

본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 및 남양주 슬로라이프 국제대회 블로그(http://blog.naver.com/nyjslowli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참가 문의는 남양주시청 슬로라이프 교육팀 ☎031-590-5416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