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모 대여로 교통사망사고 예방활동 큰 호응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9 09:56:59
【예산 = 타임뉴스 편집부】예산경찰서(서장 최현순)에서는 최근 안전모 미착용으로 인한 어르신 오토바이 운전자 교통사망사고가 증가하자, 예방하기 위해 단속 대신 안전모를 빌려주고 착용을 장려하여 어르신 오토바이 운전자 교통사망사고 예방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하여 지구대 순찰차량에 오토바이 안전모를비치하여 순찰활동 중 안전모 미착용한 어르신 운전자를 발견하면 단속대신 안전모를 빌려주고 현장에서 계도를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예산경찰서에서는 지속적으로 어르신 오토바이 운전자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 사진설명

지난 7월 8일에는 덕산지구대 순경 이희상, 김용성이 예산군 봉산면에 거주하는 안00(76세,여)가 덕산고등학교 부근 하평1길을 안전모를 착용하지 않고, 의료 보조용 전동차를 도로 중앙부근을 위험하게 운행하는 모습을 발견하고, 안전모를 대여 착용하게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