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하부 교각, 멋지게 꾸며 보았어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4 10:23:25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경규환)는 지난 11일 주민자치 대표사업 「교각 벽화그리기」를 실시했다.

이날 교각 벽화그리기에는 자원봉사자, 주민자치위원,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여하여 동두천중앙역에서 보산역 구간 전철하부 교각 8곳에 벽화를 그렸다.

이번 교각에 그린 그림은 구름이 떠있는 맑은 하늘을 기본 바탕으로하늘문에서 나오는 풍선, 하늘을 헤엄치는 물고기와 종이배, 하늘정원 등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익숙치 않은 소재로 전철하부 공간의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를 바꾸었다.

상명대학교 공연영상미술학과 대학생들과 미술전공자 직장인 등으로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은 “수많은 교각 중에 일부를 그렸지만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이 고민하고 연구해서 전철하부 교각을 더 빛나게 하고 싶다”고 했다.

또한 경규환 위원장은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소중한 시간과 재능을 기부해서 멋진 그림을 그려준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름답게 꾸민 전철하부 공간이 주민들의 휴식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