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치안고객만족도는 전국 경찰서의 민원처리, 112신고처리, 교통사고조사, 수사‧형사처리 등 4개 분야에 대해서 접촉고객(경찰서를 방문하여 민원 및 사건을 처리한 주민)을 대상으로 처리절차과정, 응대태도, 서비스 품질‧환경 등에 대한 만족도를 전화 설문조사하는 것으로 이번 조사대상 기간은 ’14. 10월부터 ’15년 2월까지였다.
예산경찰서는 앞으로도 직원 친절교육 및 업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직장교육을 강화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더 좋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