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교향악단 브런치 콘서트 ‘우리아이와 행복할 시간’
23일 오전 11시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7-21 00:55:42
[군산=이연희기자] 작년부터 진행 중인 군산시 브런치 콘서트가 오는 23일 오전 11시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네 번째 무대를 맞이한다.

지난 2월 OST 콘서트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공연은 우.행.시 <우리아이와 행복할 시간이란>이란 주제로 엄마를 위한 재즈, 영화음악<마이클잭슨 히트곡 메들리>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겨울왕국 모음곡 등 다양하고 친숙한 곡들로 준비했다.

상임지휘자 김홍식의 지휘아래 루이엔더슨 20세기 미국의 위대한 4대 작곡자중의 한 사람인 곡 탱고를 시작으로 퍼포먼스를 감행한 타이프라이터 타자기 협주곡까지 재미와 감동과 볼거리가 있는 음악회를 선사할 것이다.

이어 초대 손님으로 재즈보컬리스트 윤덕현과 함께 재즈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My One And Olny Live <내 단 하나의 소중한 사랑이여>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 L.O.V.E를 감미로운 목소리와 선율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세련되고 재즈의 감미로운 선율을 들을 수 있는 무대로 쉽게 지치기 쉬운 한 여름에 쉼표와 같은 시간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은 전석 무료이며 공연당일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현장에서만 선착순 배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