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나만의 특별한 정원 가꾸기’ 공개특강 개회
- 23일, 해룡신대지구에서 ‘베란다정원만들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1 11:54:33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녹음이 우거진 7월을 맞아 실내에서도 숲 속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베란다정원만들기’공개특강이 오는 23일 오전 10시 30분에 순천시 해룡면 신대지구 중흥 S-클래스아파트 1차 관리사무소 주민회의실에서 열린다.

지난 6월 이후 두 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특강은 아파트 베란다 정원 가꾸기 조성과정을 공개 시연해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강사는 정원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오현주 작가로『1가정 1베란다 정원 가꾸기』란 주제로 확장형 아파트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을 이용한 정원 만들기 이론 강의 및 시연을 통해 주민 눈높이에 맞는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풀 한포기, 꽃 한송이가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며, 이번 특강을 통해 생활 속 정원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이해가 한 단계 더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란다정원 만들기 특강은 관심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원산업과(061-749-2781~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