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 토론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8 11:04:22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군은 28일 군청 5층 중회의실에서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부안의 미래 성장동력은 기업에서 나온다’는 판단아래 기업의 에로사항 해결과 기업사랑을 몸으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무담당자들은 이번 토론회에서 기업이 가장 고충을 겪는 부분을 시원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을 토론하면서 기업지원 정보를 공유했으며 기업들이 인·허가 신청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다.

이에 따라 실무담당자들은 소통·공감·동행 등 행정 3대 원칙을 되새기고 모든 민원을 친절, 신속, 정확하게 처리키로 의견을 모았다.

특히 기업 인·허가는 법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처리하지만 실무담당자들의 업무방법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는 만큼 기업과 군민이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협력해 일을 추진키로 했다.

노점홍 부안군부군수는 “부안군은 언제나 기업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업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라는 말이 제일 먼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