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경찰서,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교통캠페인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5-07-29 16:40:13

[여수=임종문 기자] 여수경찰서(총경 박병동)는 지난 28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2회에 출근시간대인 07:30~09:00에 차량통행량이 많은 쌍봉사거리에서 교통사고 사상자를 획기적으로 줄이기 위한 민·관 협동『교통사고 줄이기 교통캠페인』을 실시한다.

여수경찰서장을 비롯해 모범운전자회(회장 김태호) 및 녹색어머니회(회장 박은주)등의 회원 약 50여명이 참석해 운전자에게 전단지를 배포하는 등 교통캠페인을 실시했다.

올해 7월말 현재 여수지역은 교통사고로 30명이 사망했고, 이중 보행자 무단횡단 및 신호·중침 사고가 전체 사망사고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여수경찰서는 7, 8월을 계도, 홍보기간으로 지정하고 9월부터는 全 경찰력을 총 동원해 음주운전, 신호위반, 중앙선 침범 등 주요 교통법규 위반 행위를 집중 단속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교통질서가 확립된 아름다운 여수』『생명산업을 최우선시 하는 여수경찰』이 되기를 기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