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생활개선회 하계연수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0 11:27:12
【합천 = 타임뉴스 편집부】한국생활개선합천군연합회(회장 허순분)은 7월 30일 합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하창환 합천군수, 허종홍 군의회의장, 류순철 도의원, 신은숙 생활개선경남도연합회장, 읍면장, 생활개선회원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개선회 하계연수’를 개최하였다.

 오프닝 공연으로 삼가면의 우크렐라 연주와 덕곡면의 난타공연으로 축제의 장을 열었으며, 우수회원으로는 대양면 허영옥 씨, 삼가면 박점조 씨, 전통음식 차옥자 씨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강은 국악인 강선숙씨의『전통가락에서 배우는 공동체 활동』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였으며, 단체의 결속력을 다지는 래프팅 공동체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하계연수는 『우리가 만들어 가는 창조농업! 행복합천!』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작지만 강한 농업, 꿈과 미래가 있는 농촌건설과 군민이 다함께 잘사는 합천건설을 위한 명실상부한 우리지역의 여성리더의 역할을 다짐하는 장이 되었으며, 생활개선회의 발전을 기약하면서 하계연수를 마무리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