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동두천시 하계 부업대학생」주요시설 견학 및 제안발표회 열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1 10:38:04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지난 29일「2015 하계 부업대학생」40명을대상으로 관내 주요시설 견학 및 제안발표회를 실시했다.

지난 7월 6일에 배치되어 8월 7일까지 5주 동안, 시청 내 각 부서와동 주민센터·사업소 등에서 행정보조 업무를 맡고 있는 40명의 동두천시 부업대학생들은 이날 자유수호평화박물관, EM센터, CCTV관제센터 등을 둘러보며 반복적인 일상근무에서 벗어나, 모처럼 활기찬 외출을 통해 관내주요시설 곳곳을 살펴보며, 평소 쉽게 지나치기만 했던 주변시설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며 보람된 시간을 가졌다.

주요시설 견학을 마친 부업대학생들은 곧이어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제안발표회를 통해 시정 발전을 위한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들을 제시하고 오세창 시장과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 등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이날 부업대학생 40명의 제안발표에 관심있게 귀 기울인 오세창 시장은“좋은 지적과 제안 그리고 건의사항 등 모두 감사하고 시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앞으로도 시정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아름다운동두천, 더욱 살기 좋은 동두천시를 만드는 데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매년 하계·동계 2차례 지속 추진되고 있는 동두천시의 시책인 「부업대학생」은단순한 아르바이트 이상의 경험을 관내 대학생들에게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