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시민을 찾습니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1 10:38:04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시민을 발굴하여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제27회 동두천시 시민의 장 후보자 추천 접수를 받는다.

시민의 장 수상부문은 애향봉사장, 향토발전장, 효행선행장, 문화예술장, 체육진흥장 5개 부문으로 각 부문별로 시민의 장 증서와 흉장을 수여한다.

시민의 장 수여대상자는 추천 마감일 현재 관내에 5년 이상 거주하거나 본적이 관내 또는 관내의 직장에 소속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5년 이상 활동한 사람으로 각 부문에 뚜렷한 공적을 쌓아 추천권자의 추천을 받은사람이다.

추천권자는 시의회의원, 유관기관장, 각 사회단체장, 학교장, 기업체장, 근로자대표, 동두천시청 부서장이다.

시는 후보자 추천시 성금기탁, 불우이웃돕기, 캠페인 참가 등 일과성 공적만있거나 단체의 공적을 이용한 대표자 또는 임원, 도덕성에 흠이 있거나 지역주민들의 지탄을 받는 사람 등은 추천을 지양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