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학습 멘토링 성황리에 종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1 10:38:04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로타리클럽(회장 유재학)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 학습멘토링 교육을 실시했다. 6번째를 맞는 이번 교육에서는 관내 다문화가정과 일반가정 학생들이 고려대학교 대학생과 함께 단기적인 학습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공부 방법을 배우는 등 멘토, 멘티 행사가 진행되었다.

27일(월)부터 31일(금)까지 진행된 이번 교육은 관내 중‧고등학생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 학기의 영어, 수학 수업이 그룹스터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교육의 마지막 날인 31일(금)에는 김포 애기봉 전망대,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 등을 견학하였다. 애기봉전망대에서는 북녘땅을 보며 자라나는 아이들게 국가 안보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교육을 함께한 고려대학교 자활근로반 학생과 동두천시 중·고등학생들은 이런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고 이런 프로그램이 계속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종강식에 참석한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앞으로도 청소년 학습멘토링을 통해 더 많은 관내 학생들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