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글로벌파크 리모델링 추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6 10:57:56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는 자매 결연을 맺은 삼문협시와의 우호증진을 위하여 송내동 557-1번지에 조성되어 있는 글로벌파크 및 인근 교통섬에 대하여 리모델링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파크 리모델링을 통해 낡은 시설물을 교체하고 삼문협시의 상징 및 결연관계를 강조함으로써 삼문협시와의 우호를 다지며, 주변 교통섬 등 주변 환경 정비를 통해 도심지 녹지 공간 확보 및 시민들에게 쾌적한 도시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동두천시는 8월말까지 글로벌파크 리모델링을 위한 실시설계 용역을 완료하고, 9∼10월에 리모델링 공사를 추진할 예정이며, 기존의 글로벌 파크와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공원 리모델링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글로벌 파크와 그 주변 환경의 리모델링을 통해 삼문협시와의 자매결연 공원으로의 역할과 시민들의 쾌적한 휴식공간 확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