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경찰서, 직장 내 성관련 비위 근절 대책회의 가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7 10:49:43
【예산 = 타임뉴스 편집부】예산경찰서(서장 최현순)는 7일(금) 오전 9시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중간관리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 내 성관련 비위 근절을 위한 대책회의를 가졌다.

이날 대책회의는 최근 군부대, 학교 등에서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성폭력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경찰 조직 내 성(性)과 관련된 비위 또한 잇따라 발생함에 따라 이를 예방하기 위한 대책마련을 위해 실시되었다.

최현순 서장은 이날 회의에서 “조직 내 성과 관련된 비위는 무관용의 원칙에 따라 신속하고 엄중하게 처분할 것이며, 경찰 내 성과 관련된 비위는 국민들이 용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경찰에 대한 신뢰 저화로 이어질 수 있기에 반드시 바로잡아야한다.”고 강조했다.

예산경찰서는 직장 내 성과 관련된 비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교육과 점검을 통해 한건의 성관련 비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