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2015 을지연습'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
박한 | 기사입력 2015-08-10 11:05:39
【산청 = 박한】산청군은 1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실시되는 2015 을지연습 대비 ‘2015 을지연습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허기도 군수와 실・과・소장, 담당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보고회는 주관부서인 안전행정과 총괄 보고와 각 부서별 전시 대비 계획에 대한 사전점검, 근무시 유의사항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산청군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3박 4일간 실시되는 을지연습은 국지도발 및 국가위기관리 연습과 완벽한 국가비상대비 태세 확립을 목표로 공무원 비상소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을지연습에 들어간다.

또 을지연습 기간 한국전쟁 시절 먹었던 보리밥 시식회를 가져 어려웠던 시절을 상기하고 국가안보의 중요성도 되새겨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허기도 군수는 “이번 훈련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실질적인 전시대비 훈련이 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하고, 을지연습으로 인해 본연의 업무처리가 지연돼 민원인과 지역주민에게 불편을 주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을지훈련 준비보고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