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여름방학 현장체험 프로그램” 운영
박한 | 기사입력 2015-08-12 09:43:41
【산청 = 박한】산청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권상현)는 지난 11일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관내 초․중학생과 함께 하는 “여름방학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여름방학 현장체험은 사천 가나안 목장을 방문하여 자연 속에서 또래와 함께 하며 젖소와 치즈에 대해 공부하고, 직접 만든 스트링 치즈를 이용한 피자 만들기, 송아지 우유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했다.

이날 오후에는 경남청소년성문화센터의 신비한 체험관에서 통합적 섹슈얼리티, 탄생의 신비, 건강한 임신과 출산, 성폭력예방에 대해 직접 체험함으로써 직접 몸으로 느끼며 배우는 기회도 가졌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체험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공동체 속에서의 관계를 익히며 자연 생태계와 먹거리의 소중함을 알고 보전하려는 마음과 더불어 성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가치관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알차게 운영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여름방학 현장체험1
여름방학 현장체험2
여름방학 현장체험3
여름방학 현장체험4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