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청소년 연극제작 체험캠프서 “DO DREAMing" 연극 선보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2 11:09:52
【김포 = 타임뉴스 편집부】(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는 배우 노현희 대표가 있는 극단배우와 연계하여 8월 6일부터 8월 8일까지 2박3일 동안 청소년 연극제작체험캠프 『DO DREAMing』가 진행됐다.

청소년 연극제작체험 캠프는 꿈을 향한 기록이라는 주제로 △연기 △댄스 △무대제작 △분장 △의상&소품 △음향 등 6개 분야로 나뉘어 2박 3일 동안 현직에 있는 극단 배우 노현희 대표와 각 분야별 강사로 참여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줬다.

8월 8일 오후 중봉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는 청소년들이 준비한 연극을 멋지게 선보였으며, 공연에는 150여명 가족단위 관객이 몰려 방황하는 청소년들이 꿈을 찾아간다는 극의 내용에 큰 호응을 보였다.

한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학생은 처음에는 걱정이 반 이상 이었는데 너무 뿌듯하고 꿈을 향해 한발자국 간 거 같다고 말했다.

중봉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지금의 각오처럼 두려워하지 않고 무슨 일을 하든 부딪쳤으면 좋겠다. 어떤 실패가 있더라도 시행착오로 생각하고 도전하면서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그런 힘을 가진 청소년들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