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예술공연 성황리 마무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7 10:55:14
【정읍 = 타임뉴스 편집부】정읍시가 마련한 ‘시민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예술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시는 정읍시립농악단과 국악단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금요일인 7일과 14일 2회에 걸쳐 내장산워터파크에서 한여름밤의 예술공연을 펼쳤다.

화려한 분수쇼가 펼쳐지는 가운데 진행된 이번 공연에는 모두 2천여명의 시민과 관광객이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7일 시립농악단의 ‘정읍농악’공연은 호남우도농악 발상지정읍의 지역적 특성에 걸맞게 얼림굿으로 시작, 오채질굿과 오방진굿, 호허굿 개인 놀이와 대동놀이 등 시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펼쳐졌다.

14일 시립국악단의 공연은 국악과 대중가요의 만남, 진도북 춤, 종합작품인 ‘흥천지 정읍’등의 신명나고 화려한 공연으로 시민과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김생기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즐기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즐거운 공연을 준비해 시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선사하고 문화관광도시 정읍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