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들에게 행복을 나눠드립니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1 10:56:00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 불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길)는 지난 21일 오전 10시 30분 동두천 고용복지플러스 센터 3층 생활문화센터에서 8월 ‘마더박스’ 증정식을 개최했다. 5월 첫 증정식을 시작으로 네 번째로 진행된 이날 증정식에는, 8월중 마더박스를 신청한 임신부 7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전달한 ‘마더박스’ 안에는 산모에게 필요한 배냇저고리, 손싸개, 발싸개, EM비누 등 출산 축하 선물을 담았다. 특히 지난 7월부터는 후원자가 늘어나 ‘아기 사진 촬영권’ 및 아기바지까지 더해졌고, 이에 따라 더욱더 풍성해진 구성으로 산모들에게 전달됐다.

이날 증정식에 참여한 이상길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자녀 출산을 앞둔 임신부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제공하여, 건강한 자녀의 순산을 기원하고 그 기쁨을 함께 하고자 한다”며, “계속 후원자들이 나타나 더욱 풍성한 마더박스를 우리 동 임산부들에게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