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코미디 연극 ‘내사랑 은경씨’ 28일 부안서 공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1 11:13:00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로맨틱 코미디 연극 ‘내사랑 은경씨’가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2015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연극 ‘내 사랑 은경씨’는 전후 베이비붐 세대로 대한민국의 경제성장을 이끌었던 이 시대의 아버지가 하루아침에 정년퇴직한 후 벌어지는 부부의 이야기로 가정적인 아버지로 돌아오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2015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부안군이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사업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연극은 부부애(愛)를 그린 연극”이라며 “사랑이 아닌 정으로 사는 부부들의 오래된 로맨스를 직접 확인해보고 감동과 행복을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