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패동 어르신께 전달해드리는“사랑의 과일선물”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4 10:31:27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 상패동주민센터에서는 지난 21일 현대자동차 상패점(대표 최현보) 후원으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에 제철과일을 전달했다.

어렵게 사는 이웃의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제철과일과 간식 등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을 확인하고,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문제점을 찾고 해결책을 적극 도모하고자 시작된 사업이다.

이날은 수술을 여러 차례 받으시고 만성질환으로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을 방문하여, 어르신이 드시기 편한 복숭아와 피로회복에 좋은 포도를 전달했다. 과일을 받으신 어르신은 “ 오늘도 병원에 가서 약을 한아름 타왔다. 생활이 넉넉지 않아 의료급여 혜택을 받지 못했다면 경제적으로 많이 부담이 되었을 것이다.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고 과일까지 선물해 주어 정말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상패동 주민자치위원회 정명숙 감사는 어르신의 손을 꼭 잡아드리며 “지금은 예전보다 복지혜택이 더 다양해졌으니, 어려운 일이 생기시면 주민센터로 연락주시고,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세요”라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