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나룰도서관 나를 찾는 인문학 8월 강연 열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4 10:12:06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하남시(시장 이교범)는 오는 26일 저녁 7시 나룰도서관 극장에서 ‘나를 찾는 인문학’ 8월 정기 강연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안광복 철학자가 강의를 맡았으며, 그의 최근 저서이기도 한 ‘철학에게 미래를 묻다’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인문학적 미래예측의 상식을 깨는 22개의 마이너리티 리포트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학자들이 던진 생각 등을 서로 엮어가며 미래에 대한 새로운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소크라테스처럼 ‘일상에서 철학하기’를 실천하는 임상 철학자인 안광복 철학자는 1996년부터 서울 중동고등학교 철학교사로 재직, <도서관 옆 철학카페>, 등 10여권의 철학책을 펴내며 철학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 인문 작가 중 한 명이다.

나룰도서관 홈페이지(www.hanamlib.go.kr/nalib) 또는 전화(☎031-790-5222)로 접수를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