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를 위한 배추심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5 10:45:31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 보산동 주민센터에서는 지난 25일 보산동 주민센터 옆 텃밭에서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김영택, 김영자)와 함께 연말‘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행사를 위해 남녀지도자 10여 명이 모여 올 겨울 김장재료로 쓰일 배추 모종 심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른 아침부터 모인회원들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다는 보람찬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모종 심기에 임했다.

새마을부녀회 김영자 회장은 “올해도 예년과 마찬가지로‘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분들께 도움이 드릴 수 있도록, 무와 배추를 심고 수확할 때까지 농작물을 정성껏 가꾸고 보살피겠다.”라고 밝혔다.

또한“비바람이 몰아치는 궂은 날씨에도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주어 너무 고맙고, 농작물을 정성껏 가꿔 올 겨울‘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행사에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도록 하여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