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 전주 번영로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에 나서완주군, 번영로와 업무협약 체결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6 10:12:50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과 전주 번영로가 지속가능하고 따뜻한 일자리 창출에 나섰다.

완주군과 전주 번영로는 구직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완주군에서 추진하는 각종 정책과 시책을 홍보하기 위하여, 26일 완주군청에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주 번영로에서는 완주군에서 홈페이지에 고시, 공고하는 구인 정보를 기획시리즈 형식으로 무료 게재하여 발행한다.

또한 완주군에서 추진하는 완주군민의 날 행사, 무궁화 전국 축제, 완주 소싸움 대회, 와일드푸드 축제, 완주 삼례 딸기대축제 등 행사에 대하여 번영로 1면에 광고를 1회 이상 무료 홍보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전주 번영로 이찬수 상무이사가 번영로의 사회적 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완주군에서 추진하는 일자리 창출에 일조하고자 완주군 일자리경제과에 제안하여 이루어졌다.

유형수 일자리경제과장은 “번영로를 통해 구인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인터넷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일자리 정보를 좀 더 쉽게 접해 구직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