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2015년 대한민국 향토제품대전’ 참가
박한 | 기사입력 2015-08-26 10:12:35
【산청 = 박한】산청군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 대한민국 향토제품대전’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엑스포서비스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 17개 광역시・도에서 엄선된 유명 향토기업 200여개 업체가 한자리에 모인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알찬 향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산청군은 이번 행사에 한방약초힐링산업육성사업단, 홍화산업육성사업단, 친환경유기한우산업육성사업단, 기능성양잠명품화사업단 등 4개 기업이 참가해 향토제품을 전시・판매한다.

이번에 전시・판매 제품은 한방약초힐링산업육성사업단의 상황홍삼진액, 홍화사업단의 고추부각, 친환경유기한우산업육성사업단의 사골곰탕, 기능성양잠명품화사업단의 누에환 등 50여 종의 다양한 향토 웰빙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산청지역 참가자들은 유통바이어, 참가기업 관계자와 상담을 통해 향토기업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시식회, 체험행사 등을 진행 할 계획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청지역의 향토제품을 적극 홍보해 대국민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거래 확보 마련의 좋은 기회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2014년 대한민국향토제품대전 참가 사진-1
2014년 대한민국향토제품대전 참가 사진-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