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은행 광명시지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1억원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6 15:24:07
【광명 = 타임뉴스 편집부】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서일동)는 26일 NH은행 광명시지부로부터 희망성금 1억 원을 전달받았다.

전달식에는 양기대 광명시장, NH은행 광명시지부 한재봉 지부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서일동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희망성금은 NH은행 광명시지부가 광명시 내 지역사회 내 존재하는 소외되고 취약한 이웃을 위한 긴급 생계비, 의료지 지원 등의 희망을 지원하는 재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광명시 양기대 시장은 "광명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변함없이 도움을 주는 농협은행 광명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가 이 기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업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NH은행 광명시지부 한재봉 지부장은 "작년에 이어 우리 은행이 광명시 이웃을 위한 약속을 지켜 기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광명시 이웃들과 희망을 나눌 수 있는 NH은행과 광명시지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은행 광명시지부는 기금과 현물을 통해 광명지역 저소득주민 긴급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과 장학사업, 복지사각지대 쌀 지원 등, 지역사회 내 사회 공헌 사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위해 본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