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만채 전남교육감 영광군에서 공직자 특강 펼친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8 11:29:19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장만채 전라남도교육감은 오는 9월 7일 영광군청 3층 회의실에서 공직자를 대상으로 특강을 펼친다.

이날 강연을 맡은 장만채 전라남도교육감은‘전남교육의 미래’라는 주제로 두 시간 동안 군청에 모인 300여명의 공직자들에게 전남교육의 발전과 혁신 등 우리지역의 비전이 담긴 교육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장 교육감은 지난 2010년 7월 제16대 전라남도교육감으로 취임하여 질 높은 공교육을 실현하고‘꿈을 키우는 교실 행복한 전남교육’을 위해 발빠른 행보를 추진하고 있다.

전국 시도 교육감 직무수행 평가에서 교육 수요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실용적 교육정책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지지도를 이어가고 있다.

군 관계자는“지역민이 만나고 싶은 리더인 장만채 교육감 강연을 통해 우리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한 비전을 함께 고민하고자 초청하게 됐다”며“이 강좌를 통해 미래지향적인 영광교육을 앞당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