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위원회 “청소년 생활 예술 문화제”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31 09:46:24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무영)는 지난 오후3시 오남 호수공원에서 “마을가꾸기사업 청소년 생활 예술 문화제”를 개최했다.

오남읍 주민과, 학교, 사회단체가 함께 협조하여 개최한 이 행사는 관내 중‧고등학교 10개 팀이 참가하여 경연이 아닌 축제의 형식으로 진행 됐다.

공연은 조용현학생의 기타 연주를 시작으로 강예나의 노래를 마지막으로 10팀의 공연이 관객들의 열띤 호응과 함께 이루어 졌으며, 대상은 강예나 학생이 차지했다.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이 행사를 “청소년의,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을 위한” 행사로 개최한다는 목표로 오남읍 관내 각 학교에서 20명의 학생을 추천받아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6월부터 매주 토요일 2시간씩 2달간 공연 기획 등 교육을 시켜왔으며 학생들도 이에 적극 호응 참여하여 직접 홍보 현수막, 포스터 및 홍보지를 디자인 하는 등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노력했다.

행사 당일에도 주민자치위원회는 공연을 위한 무대 설치만 하고 공연, 사회, 150여명의 학생동아리체험부스운영 등 모든 행사 진행은 학생들이 스스로 하도록 했다.

임무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이 행사를 통하여 공동체 형성으로 일체감 조성, 따뜻한 마음, 함께하는 마음으로 사업에 참여하는 성숙한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하였고 이종후 오남읍장은 “이 사업을 계기로 더욱 더 화합하는 오남 주민과 행정의 가교적 역할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당부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