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 화학제품 전문 업체 썬시스템즈와 업무 제휴 협약
- 부천FC, 썬시스템즈로부터 2016년까지 2천5백만 원 상당 의료용품 후원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8-31 12:30:27
[부천=김응택기자]부천FC와 화학제품 전문업체 썬시스템즈가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협약식을 지난 28일 부천FC 사무국 내 단장실에서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종구 부천FC단장과 김성환 썬시스템즈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은 양 사의 상호발전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양 사는 향후 적극적인 상호협력과 발전적 관계를 도모하기로 하였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으로 썬시스템즈는 부천FC 프로선수단에 머슬 테이프를 비롯한 2천 5백만 원 상당의 의료용품을 2년에 걸쳐 후원하고, 부천FC는 썬시스템즈에 A보드와 전광판 영상 광고 등의 광고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여한 썬시스템즈 김성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부천FC와 함께 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부천FC가 부천을 대표하는 부천시민프로구단으로 발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종구 단장은 “썬시스템즈의 적극적인 후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의 의미를 되새겨 선수들이 보다 안전하고 견강한 상태에서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천FC는 오는 31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FC안양과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30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