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 김륜도, '페어차일드 페어플레이상' 수상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8-31 12:31:19

[부천=김응택기자]부천FC 김륜도가 지난 26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29라운드 대구FC와의 경기에서 '페어차일드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했다.

페어차일드 페어플레이상은 부천FC 선수 중 K리그 경기에서 뛰어난 경기력과 경기장 안팎에서의 팀 공헌도가 높은 선수에게 분기별로 수여하는 상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동기부여를 위해 페어차일드 코리아 반도체의 후원으로 이번 시즌 신설됐다.

김륜도는 올 시즌 수비형 미드필더에서 공격수로 포지션을 변경한 이 후 공수 양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이며 팀의 핵심 선수로 자리 잡았고 지난 '2015 K리그 챌린지' 24라운드에서는 최우수선수(MVP)로도 선정됐다.

또한 김륜도는 평소 성실한 자기관리와 모범적인 생활 태도로 팀 내 선수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고, 매너 있는 팬 서비스로 관중들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 지난 분기 강지용 선수에 이어 두 번째로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상을 받은 김륜도는 "우선 이런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지금의 좋은 분위기를 이어 팀이 승강플레이오프에 진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