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의회 제 266회 임시회 개회
부안 정명 600주년 기년사업 추진 조례안 등 29건 처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1 11:05:53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군의회(의장 임기태)는 1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 266회 임시회를 열고 부안 정명 600주년 기념사업 추진 조례안 등을 처리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부안 정명 600주년 기념사업 추진 조례안과 공유재산관리계획 등 29건의 조례안을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뒤 오는 10일 본회의에서 의결할 계획이다.

이번 조례안들은 대부분이 지방재정법 개정에 따른 사회단체 보조금 관련 조례로 내년도 예산편성 전에 관련 조례를 개정해야 사회단체 보조금 예산으로 편성할 수 있기 때문에 부안군에서 집중적으로 개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안군의회 임기태 의장은 제1차 본회의에서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과 물가단속 등 귀성객 맞이에 만전을 다해 달라”며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도 많은 관심과 배려를 통해 훈훈한 명절이 되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