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바르게살기협의회 특강 및 수련대회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5-09-02 08:28:03
【영주 = 송용만】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장욱현 영주시장을 비롯한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5 건전생활실천 특강 및 회원 수련대회』행사를 개최했다.

김시영 회장은 “우리 회원은 평소 바른생각, 바른행동이 밝은 미래를 만든다는 이념아래 바르게 회원이 선두가 되어 건전하고 바른 선진문화정착 및 기초질서지키기에 적극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건전생활실천 특강, 우수 유공자 표창 수여, 장학금 전달 및 의식행사, 선진 문화정착 및 기초질서지키기 결의를 통해 행복 영주, 밝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바르게살기 회원들이 앞장서 노력하기로 다짐 하였으며 아울러 회원 상호간 결속력을 다지고 조직 활성화를 위한 단합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장학금 기탁식이 주위의 눈길을 끌었다. 19개 읍면동 및 바르게살기단체 회원들이 지역사회발전 및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재활용품 수집 판매 수익금 3백만원을 영주시 인재육성장학금으로 기탁하였으며 현재까지 19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다.

한편 장욱현 영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수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였으며 행복영주 건설을 위해 기여하는 회원들을 격려하고 밝고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 및 시 역점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