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관광 산청 실현 맞춤형 친절 위생교육 실시
박한 | 기사입력 2015-09-03 09:24:19
【산청 = 박한】산청군은 오는 11일까지 삼장・시천면 지역 100여개 외식업소의 영업주와 종업원을 대상으로 다시 찾고 싶은 관광 산청 실현을 위해 맞춤형 친절 위생교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친절 위생교육은 외식업소의 서비스 개선과 친절한 손님맞이를 통한 선진 외식문화 정착을 목표로 다시 찾고 싶은 산청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이번 교육은 현장 방문식 밀착형 친절교육으로 기존의 1회성 강의식 친절교육방식에서 벗어나 친절청결협회 전문 강사로 구성된 교육팀이 직접 업소를 방문해 교육을 진행한다.

친절교육 내용은 밝은 표정, 손님맞이 인사법, 역할연기, 불만 고객 대응 자세의 친절교육과 종사자 용모, 복장지도 등의 청결 교육과 특히 손님맞이 표정관리와 손님접대 표현이 시급하여 이 두 가지 문제점을 집중 교육할 예정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외식업소의 친절수준 향상으로 다시 찾고 싶은 지역이미지 상승 및 지역경기 활성화로 시너지효과를 높이기 위해 매년 연차적인 교육을 확대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맞춤형 친절 위생교육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