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천안병원, 고객만족 증대 위한 친절서비스교육 실시
최영진 | 기사입력 2015-09-04 10:58:21

순천향천안병원 9월3일 인턴,레지던트들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순천향천안병원]
[천안=최영진기자]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병원장 이문수)은 3일 저녁 병원강당 송원홀에서 인턴과 레지던트를 대상으로 친절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환자의 마음을 여는 1%의 노하우’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강연은 친절서비스교육 전문가인 나현숙 대표(메디탑서비스연구소)가 맡아 진행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인턴과 레지던트들은 환자와 여유있는 소통이 어려워 불친절한 이미지를 남기기 십상이다. 나 대표는 인턴과 레지던트들에게 “존중과 배려가 담긴 따뜻한 말 한마디로 환자와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다"며,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 방법들을 전달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실력은 물론 좋은 인성을 갖춘 훌륭한 의사 양성을 위해 교육을 준비했다"면서, “고객만족 증대를 위해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친절서비스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진1매_순천향대천안병원은 9월 3일 인턴, 레지던트들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