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맞춤복지 인플루엔자 무료접종으로 건강한 겨울 나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7 11:35:09
【보성 = 타임뉴스 편집부】보성군(군수 이용부)은 올해부터는 보건소뿐만 아니라 전국 병․의원(지정 의료기관)에서도 어르신대상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이 무료로 시행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되는 병의원 무료접종 대상자는 1950년 12월 31일 이전에 출생한 만65세 이상 어르신이다.

보성군 보건소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반복되는 어르신들의 예방접종 불편을 해소하고자 올해부터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보건소 이외에 민간의료기관에 위탁했으며, 주소지에 관계없이 가까운 지정 의료기관 어디서나 무료접종을 받을수 있다.

어르신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사업 지정의료기관은 9월1일 기준 관내에는 23곳이며, 만65세 이상 어르신은 오는 10월1일부터 11월15일까지 가까운 지정 의료기관어느 곳에서나 무료접종이 가능하다.

전성도 보건소장은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본격적인 인플루엔자 유행전에 본인의 건강상태를 가장 잘 알고 있는 단골의료기관을 방문해 편한 시간에 예방접종을 받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