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삼가브랜드육타운! 한우판매 거점으로 거듭나다.
황토한우, 우수축산물 브랜드 활용 신 메뉴 개발 등 홍보 강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7 11:22:41
【합천 = 타임뉴스 편집부】합천군 삼가브랜드육타운이 경남 서부권 대개발에 발맞춰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한우판매 거점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합천군은 총사업비 87억을 들여 삼가브랜드육타운을 조성하였으며, 2014년 1월부터 개장 2년째인 올해 매출액은 개장 초기 대비 176%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 한우 떡갈비 등 신 메뉴 개발, 추석절 특가 판매 홍보 강화

삼가브랜드육타운은 내실있는 운영을 위해 한국예총 합천음악협회와 협약을 맺어 9월 19일 가을음악회를 개최하여 내방손님뿐만 아니라 인근주민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며, 다양한 소비계층을 위해 불뚝냉면, 한우떡갈비 등 신메뉴 개발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진주MBC네 영화관, 대도시 지하철역, 각종 방송 및 잡지를 통한 홍보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특별 선물세트 판매 및 특가판매로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

경남도청 서부청사 개청, 진주혁신도시 활성화, 33번국도 확포장 공사 준공 등 외부적 환경변화에 발맞춰 고객수송차량 지원, 전국택배 주문 등을 통해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 황토한우 대한민국 우수 축산물 브랜드로 인정

삼가브랜드육타운(☏932-1692)에는 합천 축산물브랜드인 합천황토한우, 심바우포크, 토종흑돼지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합천황토한우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사)소비자시민모임 주관으로 9월 3일~5일까지 3일간 경기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축산물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5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이다.

2006년 부터 9년동안 (사)소비자시민모임에서 우수 축산물브랜드로 인증받고 있으며, 우수 축산물브랜드 인증은 소비자단체, 유통업체, 생산자단체, 관계기관 등으로 구성된 인증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3차례의 현지실사를 실시한 후에 일정점수 이상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