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화산면, 10일 면민의 날 행사 개최
제31회 화산면민의 날 한마음큰잔치, 화산생활체육공원에서 열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8 11:27:55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화산면(면장 안용수)과 화산면 체육회(회장 유용준)은 “화산면민의 날 한마음큰잔치”행사를 오는 9월 10일 화산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

지난 1일 화산면은 심의위원회를 열고 화산면민의 장 4개 부문 5명과, 애향장학생 7명을 심사숙고 끝에 결정하였다.

올해로 31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박성일 완주군수를 비롯해서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기관장, 출향인사, 주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식전행사로 호남좌도풍물, 생활체조, 난타 등 풍성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기념행사와 체육행사, 면민화합 한마당 잔치 등의 순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체육행사는 고리걸어널기, 윷놀이, 투호, 게이트볼, 제기차기 등이 열리며 이어서 축하공연으로 세인고등학교의 태권도시범과 풍물놀이, 그리고 한소리 예술단의 공연 후 면민 노래자랑 순으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안용수 면장은 “ 이번 행사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면민들이 어우러지면서 머물고 싶은 고장, 화산을 만들어 가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면민의 날 행사 다음날부터 “제10회 완주전국민속소싸움대회”가 5일간(9. 11~15) 화산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려 화산의 또다른 볼거리가 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