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署, 4대 사회악 근절 로고(Logo) 호응
- 자체제작 4대 사회악 로고로 지역주민에게 직접 홍보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9 10:36:31
【아산 = 타임뉴스 편집부】아산경찰서(서장 신주현)는 4대 사회악 근절활동에 대한 시각적인 이미지 홍보를 통해 지역주민의 관심도 제고 및 주민 친화적인 홍보 활동 강화를 위해서 4대 사회악 근절 로고(Logo)를 자체 제작했다.

로고(Logo)는 아산경찰의 4대 사회악 근절에 대한 노력을 네잎 클로버의 꽃말인 행운에 비유하여 상징적으로 이미지화했고, 성폭 력은 노랑, 학교폭력은 파랑, 가정폭력은 녹색, 불량식품은 보라색으로 각각 표현하였다.

 이번에 제작한 로고는 아산시청 등 기관, 학교와 고속버스터 미널 등 다중이용시설의 시인성이 높은 위치에 부착 홍보할 계획이며 ‘아산맑은쌀’ 등 지역특산물 등에도 부착하여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다.

홍성훈 아산서 여성청소년 과장은 자칫 딱딱하고 거부감이 느껴지는 4대 사회악 근절 이미지를 친화적으로 디자인 해 주민들로부터 공감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산경찰은 이러한 4대사회악 근절 노력 외에도 주민 눈높이에 맞는 홍보 활동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산서에서는 지난 4월에도 장애인 성폭력 등 4대사회악 근절을 위한 웹툰을 자체 제작 및 홍보를 실시해 지역주민에게 높은 호응을 받은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