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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산면은 주민들의 높아진 행정서비스 욕구에 적극 부응하고, 민원인과 소통하는 행정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하기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과 업무연찬을 실시했다.
공직자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할 친절에 대하여 체질화하고 생활화하여 민원인에게 신뢰받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번 친절교육은 사례별 민원처리 요령, 방문고객ㆍ전화고객ㆍ불만고객 응대요령, 호감 받는 응대 화법 등 평소 업무처리 시 알아둬야 할 내용을 주제로 실시했다.
특히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행정을 펼치다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고 대처방안에 대해서도 토론했다.
면 관계자는“앞으로도 매월 2회씩 정기적으로 직원들이 직접 강사가 되어 면민이 주인이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친절을 체질화하여 고품격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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