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관 합동 청소년 선도 캠페인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1 11:04:39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 화도읍은 지난 10일 청소년 유해환경의 확산을 방지하고 건전한청소년문화를 조성하고자 민․관 합동 청소년 선도·보호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화도읍직원 및 청소년선도위원, 경찰공무원, 자율방범대, EBC헌병봉사대 등 40여명이 참여하여 저녁 7시부터 화도읍 번화가와 상가를 돌며 활동을 펼쳤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상가 밀집 지역의 편의점, 음식점, 유흥주점 등을 방문하여 청소년에게 유해한 술․담배 판매 금지 홍보 전단지 배포 및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의 규정 준수사항을 계도하는 등 청소년 유해환경 정화의 중요성을 집중 홍보하는 활동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캠페인을 주관한 원종철 화도읍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민․관 합동 청소년 선도 캠페인을 추진 할 계획이며,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 “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