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생활체육회, ‘행복 드림 명랑운동회’ 개최
종목별 연합회 52개 단체 동호인 500여 명… 한자리 모여 화합의 한 마당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9-13 14:23:12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 생활체육회(회장 장종태 서구청장)는 지난 12일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 운동장’에서 ‘행복드림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그동안 일부 회원들만이 참석하여 1박 2일의 야유회를 하던 관행에서 벗어나, 생활체육회 임원과 종목별 52개 연합회 동호인 등 5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한마당을 펼쳤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생활체육 주 목적은 신체활동을 통해 체력을 단련하고, 생활에 활력을 가져 보다 밝고 풍요한 생활을 영위하는 데 있다."며 “오늘 명랑운동회가 서로 화합하고 친교를 나누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축구동호인 김모 씨는 “평소에는 축구동호인끼리만 친교를 나눴는데, 오늘은 다양한 종목의 동호인과 함께 어울려 땀 흘리고, 웃고 즐기면서 행복을 듬뿍 받아가는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리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종태 청장은 생활체육회장 취임 직후 ‘생활체육인 연찬회’의 비효율성을 지적하며 개선을 촉구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