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서, 외국인 유학생 범죄예방교육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5 12:30:43
【예산 = 타임뉴스 편집부】예산경찰서(서장 최현순)는 15일 오전 11시 공주대학교 산업과학대학 소회의실에서 외국인 유학생 18명을 대상으로 범죄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에 실시한 외국인 유학생 범죄예방교육은 외국인 유학생들의 국내법 인식부족으로 인한 범죄피해를 예방하고 법질서 준수의식을 고취하여 유익하고 보람 있는 유학생활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교육은 도로교통법, 출입국관리법 등 생활법률과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등 주요 범죄 사례 및 예방법을 소개하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 활동을 하는 한편, 외국인 유학생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예산경찰서는 앞으로도 점차 증가하는 체류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범죄예방활동 교육을 확대할 방침이다.

☞ 사진설명

15일 오전 11시 공주산업대 산업과학대학 소회의실에서 예산경찰서 정보보안과 백승철 경위가 이 대학 재학 외국인 유학생 18명에게 도로교통법 및 출입국 관리법 등 생활법률과 보이스피싱 등 예방법을 강의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