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충훈 순천시장, 청년 정책 현장에서 만든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7 11:48:08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조충훈 시장은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청년의 생생한 목소리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청년들과 대화의 자리를 갖는다.

오는 23일 순천대 국제컨벤션관 소극장에서 열리는 쇼크쇼 ‘순천시장 조충훈의 톡투유(Talk to you), With 청년’에서 조충훈 순천시장은 청년들과 머리를 맞대고 청년의 문제, 즉 청년일자리, 청년 창업, 청년들이 시정에 바라는 점 등에 대한 청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예정이다.

시는 단순히 청년들의 이야기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청년들이 실제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정책을 수립하고, 그에 수반되는 예산까지 발빠르게 반영해 청년문제를 해결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조충훈 순천시장은 청년들의 걱정․고민거리, 자유발언 등을 듣는 시간을 갖고 시장이자 인생 선배로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청년들과 진정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진행은 토크와 토크 사이에 감성 음악 공연과 주제별로 선정된 질문을 별도의 시나리오 없이 자유롭게 진행한다.

이번 톡투유 토크쇼는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청년의 문제에 진정성을 가지고 토론할 의식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