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면 도배장판 교체 봉사활동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8 10:08:15
【함양 = 타임뉴스 편집부】함양군 수동면자원봉사회(회장 양경숙)는 지난 11일과 16일 이틀에 걸쳐 수동면 홀로사는 어르신 2가구를 방문해 도배·장판 교체 봉사활동을 하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회원들은 평소 어르신들이 생활형편이 어려워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불편하게 생활하는 사정을 듣고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치기로 중지를 모음에[ 따라 실시됐다.

이들 회원들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힘을 합쳐 독거노인들의 방과 부엌의 도배와 장판을 일일이 떼어내고 이물질을 제거해 말끔히 교체해 어르신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게 되었다.

도움을 받은 어르신들은 “도배장판이 엉망인 것은 잘 알지만 형편이 어려워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 평소에도 도움을 많이 주는 자원봉사회 회원들이 이렇게 따뜻한 사랑을 베풀어줘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무엇보다 큰 선물이 되었다”고 고마워했다.

수동면자원봉사회는 어려운 세대의 주거환경개선사업 뿐만 아니라 해마다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어르신 효도관광, 각종 행사장 방문 행사지원 등 사랑의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타 단체의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