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이서혁신도시에 국공립어린이집 “사랑뜰어린이집” 문 열다
- 이서혁신도시 10단지 내 283.52㎡, 정원 58명 규모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1 12:54:45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 이서혁신도시에 국공립어린이집이 문을 연다. 이로써 완주군에 5개 국공립어린이집이 개원함에 따라 완주군의 보육서비스 수준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완주군은, 이서혁신도시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군민의 보육수요를 충족하고 보육의 공공성을 확대하기 위하여 이서혁신도시 10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인 “사랑뜰 어린이집”(원장 : 김윤녕)을, 21일 개원했다.

이서혁신도시 10단지 국민임대아파트(690세대) 내 자리한 의무보육시설은 (283.52㎡면적) 총사업비 90백만원 (리모델링비 50백만원, 기자재비 40백만원)

사업비를 투입, 리모델링하여 보육정원 58명 규모를 갖추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안심보육, 행복보육」은 완주군이 지향하는 보육의 목표 이며, 완주군에서 5번째로 확충되는 국공립 어린이집 “사랑뜰 어린이집” 개원을 축하한다“고 전하면서 “이곳에서 완주군의 미래를 책임질 우리 아이들이 원대한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행복 보금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완주군은 지난 2월 LH공사와 20년 무상임대 협약을 체결하고, 민간 위탁자 신청 접수를 받아 지난 4월, 현재 위탁사업자(원장: 김윤녕)를 선정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