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제12회 예산군 어머니생활체육대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1 09:12:45
【예산 = 타임뉴스 편집부】예산군은 1일 공설운동장 다목적구장에서 제12회 예산군 어머니생활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황선봉 군수를 비롯해 관내 12개 읍․면 1000여명의 어머니들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활동에 상대적으로 소외된 어머니들이 모여 건강한 생활체육 활동을 통해 우정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산군생활체육회(회장 신흥균)가 주관한 이날 대회는 ▲개회식 ▲이벤트 경기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황선봉 군수는 개회식에 참석해 격려사와 함께 정명지 봉산면여성자율방범대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이어 진행된 이벤트 경기에서 참석자들은 복불복 OX퀴즈, 코끼리 코 공차기, 신발 멀리차기, 제기차기 등에 참가해 구슬땀을 흘렸다.

아울러 점심 식사 후 진행된 명랑운동회에서는 단체 줄넘기, 10인 11각, 훌라후프 전달, 줄다리기 등 8개 종목이 진행됐으며, 평소 운동할 기회가 적었던 어머니들은 고장의 명예를 드높이기 위해 열의를 다해 경기에 임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노래자랑과 레크리에이션은 참석자 모두가 화합을 다지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여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하나 되게 만들었다.

황선봉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가정을 가꾸면서 사회적인 활동을 훌륭히 하고 계신 어머니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어머니의 건강증진은 화목한 가정, 활기찬 사회를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이날 대회가 생활의 에너지를 가득 채우는 신명 나는 체육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