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읍 체육인 어려운 이웃 위해 따뜻한 사랑의 정 실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2 15:44:45
【함양 = 타임뉴스 편집부】함양군 함양읍 체육인들이 각종 대회와 행사를 통해 얻은 상품과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내놓아 따뜻한 사랑의 정을 실천했다.

2일 함양읍에 따르면 지난 1일 제54회 군민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해 3연패의 쾌거를 이룬 함양읍체육회가 이날 우승 상품으로 받은 시가 100여만원 상당 10kg짜리 쌀 36포를 읍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세대에 전달해 달라며 함양읍에 기탁했다.

강성갑 함양읍체육회 대표는 “작은 나눔이 모여 우리 사회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다. 따뜻한 함양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또한, 이날 오후 함양승마클럽(대표 정종팔)도 함양읍사무소를 방문, 지난 9월 열린 함양물레방아축제 승마체험 수익금 24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지정기탁했다.

정종팔 대표는 “함양승마클럽은 경남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활발한 승마교육을 펼치며 기부활동과 지역사회봉사에도 활발히 참가하고 있다. 작은 성금이지만 지역사회를 위한 성의를 표하고 싶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