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가을철 관광주간 맞이 여행전문 블로거 초청 팸투어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5 09:36:06
【신안 = 타임뉴스 편집부】신안군(군수 고길호)은 오는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여행 전문 블로거단 20여명을 초청하여 신안군의 대표관광지 증도, 흑산도, 영산도 일원 팸투어를 실시한다.

가을철 관광주간(10.19.~11.1.)에 맞추어 「신안의 섬과 바다 이야기, 그리고 힐링」이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팸투어는 느려서 더 행복한 섬 슬로시티 증도와 다도해해상국립공원 흑산도, 다도해명품마을 영산도 일원을 여행하며 신안의 섬과 바다를 체험하는 참다운 힐링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여행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팸투어 참여자들은 다음, 네이버 등 대형 포털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며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여행하고 여행후기와 맛집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여행전문 블로거들로 신안군은 이들 블로거를 통한 온라인 홍보로 젊은 층과 가족단위 여행객의 여행수요를 자극할 계획이다.

신안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팸투어를 실시하여 온·오프라인 홍보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