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시설관리공단 홍보 순회 설명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7 16:07:41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권동)은 통합 청주시 1주년을 맞아 읍·면(구) 청원군 지역민을 위하여 공공시설 이용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주민의견청취 등 소통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는, CEO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과거 청원군 지역민들의 공단에 대한낮은 인지도 개선과 청주시 공공시설 이용에 대한 부족한 정보 및 통합 이후다양해진 서비스 이용혜택 안내, 주민여론 수렴 등을 통한 상호 소통과 화합에주안점을 갖고 있어, 읍·면 지역 주민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6, 7월 낭성면, 가덕면, 미원면, 남이면 지역 홍보 순회에 이은 이번 5차 CEO 홍보순회 주민설명회는 10월 7일 북이면 지역을 대상으로 읍·면 주민과의 친밀도 형성 및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주요 내용으로 실시되었으며, 향후 10월 16일 내수읍사무소에서 제6차 CEO 홍보순회 주민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한권동 이사장은 ‘읍·면 지역민들도 공단의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나누고 공단과 소통할 수 있는 책임경영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