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민과 함께하는 2015 통일시대 시민교실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7 16:07:41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주시협의회(회장 안덕호)는 청주시민들에게 대북정책 현안과 북한실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건전한 지역 통일담론을 형성하기 위해7일(수) 오후 2시 서원구청 대회의실에서 청주시민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통일시대 시민교실을 개최했다.

안덕호 협의회장은 개회사에서 “우리가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역사적 사명은 더 큰 선진 대한민국을 위하여 통일 열기를 조성하고 지역주민들께 통일의 염원을 심어주는 것이라 생각한다. 오늘 통일시대 시민교실을 통해 통일에 대한 더 큰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행복한 대한민국을 여는 정부 3.0」홍보 동영상시청과 시민 통일문제에 대한 설문조사가 있었으며, 즉석 통일퀴즈에서는 퀴즈정답자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는 순서를 마련하여 시민과 함께 통일상식․북한상식을 풀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앞으로 민주평화통일 청주시협의회는 통일을 위한 준비, 국민적 대통합을 이루기 위한준비, 지역의 통일기반조성에 만전을 기하여 전개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